검색
닫기

CaseStudy

면세점 멤버십 카드발급

본문

Background

최고 수준의 발급 안정성의 카드프린터.


하루에 수많은 여행자가 오가는 공항, 시내 면세점에서는 고객이 매장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서비스를 기획합니다.

여러 서비스 중 하나인 선불카드 및 리워드 카드는 현장에서 빠르게 발급되어 고객에게 즉시 제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선명한 인쇄품질은 고객 유치에 매우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빠른 대응 및 높은 인쇄품질이 중요한 현장에서 잦은 고장과 낮은 인쇄품질 만족도의 기존 제품의 전면 교체가 요구되는 시점이었습니다.

Solution

빠르고 강력한 발행 능력과 자체 발행 프로그램과의 완벽한 연동.


MS Active X 기반의 기존 면세점 카드 고객관리 시스템의 특성에 만족하고 완벽한 연동을 위해 아이디피㈜에서는 연동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직접 지원하였습니다.

고객의 요구사항에 따라 현장에 아이디피㈜ 카드프린터로 교체가 즉시 가능하도록 철저한 준비가 뒷바침되었으며 기존 시스템을 분석, 불필요한 명령어 등을 삭제하는 등 더욱 빠른 발급속도를 구현할 수 있도록 시스템 개선에도 지원하였습니다.



Result & Benefit

다양한 면세점으로의 확대 기반

한국의 면세점 판매 매출 세계 1위의 명성만큼 한국의 면세점은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면세점 입장에서는 오류 없는 발급처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사항이었으며 아이디피㈜에서도 면세점 시스템의 첫 진입 시도는 매우 중요하였습니다.

도입 후 면세점 관계자로부터 기대에 만족하는 결과를 얻는 성공적인 사례로 이 후 다양한 면세점 브랜드로부터 시스템 도입에 채택되는 결과로 이어지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TOP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사이트맵

ABOUT
HOW TO USE
PRODUCT
COMMUNITY
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