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닫기

CaseStudy

동물등록증 카드발급 시스템

본문

Background

반려동물 등록 통합관리의 필요성 증대.


반려동물의 수가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동시에 여러 사회적 문제가 증가되고 있습니다. 

전국 지자체에서는 반려동물의 소유자에 동물의 종류, 나이 등과 같은 기본정보를 등록하여 동물 보호 및 유기, 학대 등이 사회적 문제를 최소화 하기 위한 관리가 필요했습니다.  


Solution

높은 생산성의 발급, 관리 시스템.


지방 정부에서는 반려동물의 등록 및 관리를 위한 통합 시스템이 필요했습니다.

고품질에 비용 효율적인 아이디피㈜ SMART-30 & 50 (현 SMART-31 & 51) 카드프린터 모델을 도입하였습니다.

두 모델 모두 높은 품질의 이미지와 선명한 텍스트 인쇄 성능을 가진 제품으로, 빠른 인쇄속도 및 사용법이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디피㈜에서는 각 지자체별로 높은 신뢰도와 일관된 성능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개발될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이 솔루션은 향후 전국적으로 통합이 가능성을 염두하여 설계되었습니다.



Result & Benefit

신뢰도 높은 카드발급, 관리 시스템 구축

반려동물 등록번호 및 카드 발급은 동물 보호 관리 시스템에 의해 세부사항이 유지 및 관리됩니다.

아이디피㈜는 파트너와 함께 맞춤형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지방 정부에서는 등록 시스템을 이용, 반려 동물의 상태를 파악하고, 쉽게 모니터링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반려동물 등록 솔루션에 대한 높은 만족도와 함께 관리 운영 시스템의 안정적인 현장 적용이 가능했습니다.

TOP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사이트맵

ABOUT
HOW TO USE
PRODUCT
COMMUNITY
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