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닫기

CaseStudy

총포소지허가증 발급시스템

본문

Background

네트워크 기반 통합관리 시스템으로의 전환.


개인 총기소유에 관해 엄격히 규제되고 있는 한국에서는 특수한 사유에 제한하여 경찰청의 엄격한 통제하에 총기류를 관리 감독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총기소유 및 자격조건 인증에 대한 증명서는 경찰청 산하 각 지역 경찰서에서 각각 별도로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존의 종이 문서 기반의 관리 시스템은 관리 숫자의 증가, 지역세분화 등으로 인해 점차 관리에 문제가 발생되었으며, 전국 통합 관리 시스템 기반의 자격 카드발급 시스템으로의 변경이 필요했습니다.

Solution

총포소지허가발급, 관리 통합 구축.


종이 허가증의 가장 큰 단점인 시간에 따른 퇴색 및 정보 소실 우려와 전산화 이전의 관리 시스템으로 인한 여러가지 문제점을 보완해야 했습니다.

아이디피㈜에서는 기존의 관리방식을 전국적으로 통합하고 발급 운영이 용이한 RF 방식의 총포소지허가증 통합 발급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아이디피의 SMART-50 및 SMART-51 카드프린터를 이용하여 RF카드에 다양한 발급정보를 저장하고 중앙 서버에 전송하는 형태로 중앙에서 제어 및 관리가 가능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였습니다.



Result & Benefit

발급 안정성 및 운영 효율성 향상

허가증의 매체를 스마트 RF카드로 채택하고 맞춤형 운영 소프트웨어를 개발 한 후 전국 통합관리가 가능했습니다.

아이디피㈜에서는 제품 설치를 지원하는 동시에 SMART-50 & 51 제품 운용 교육 직접지원 및 통합 네트워크 카드 발급 솔루션을 전국 경찰, 기관에 확장 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불법유통 및 기타 총기관련 범죄 예방율을 높이고 총기소지 관리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TOP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사이트맵

ABOUT
HOW TO USE
PRODUCT
COMMUNITY
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