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된 카드에 인쇄되지 않는 부분이 있거나, 다른 컬러로 인쇄된 작은 점들이 나타나는 경우
- 커두 표면에 이물질이 묻어있는 경우 :
사용한 카드에 먼지나 다른 이물질이 묻어 있지 않는지 확인 바랍니다.
표면이 깨끗한 새로운 카드로 교체해 보시기 바랍니다.
- 클리닝 롤러가 오염되어 있을 경우 :
클리닝 롤러에 먼지가 많이 묻어있지는 않는지 확인 후 오염되어 있다면 새로운
클리닝 롤러로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 프린터 내에 먼지가 쌓여있을 경우 :
SMART Printer 전용 클리닝 킷을 사용하여 프린터 내부를 청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작은 점 또는 인쇄되지 않는 부분 현상
카드 표면에 인쇄되지 않은 가로 선이 있는 경우
- 리본 카트리지가 제대로 장착되지 않았을 경우 :
프린터에 리본 카트리지가 제대로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리본이 주름져 있지 않은지 확인 바랍니다.
- 프린터 헤드 표면에 이물질이 있는 경우 :
프린터 헤드를 청소하여 주십시오.
- 프린터 헤드 표면이 손상되어 헤드가 고장 난 경우 :
구매처에 문의하셔서 교체 여부를 문의 바랍니다.
인쇄되지 않은 가로 선 현상
카드에 인쇄가 흐리거나 고르지 않은 경우
- 카드의 표면이 고르지 않거나 불량한 경우 :
새로운 카드로 교체 바랍니다.
- 색 농도가 너무 높거나 낮게 설정되었을 경우 :
프린터의 기본 농도 값을 재조정 할 필요가 있으니 구매처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프린터 헤드 표면에 이물질이 있는 경우 :
SMART Printer 전용 클리닝 킷을 사용하여 프린터 헤드를 청소하여 주십시오.
카드에 인쇄가 흐리거나 고르지 않은 경우
인쇄된 이미지의 색이 틀어져 있는 경우
- 카드의 규격이 맞지 않는 경우 :
규격에 맞는 카드로 교체 후 사용 바랍니다. (ISO CR80 (54mm x 86mm) 규격 사용).
- 카드의 표면이 고르지 않거나 불량한 경우 :
새로운 카드로 교체 바랍니다.
- 이송 및 인쇄 롤러에 이물질이 묻어 있을 경우 :
SMART Printer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하여 SMART Printer 전용 클리닝 킷으로 이물질을 제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프린터가 노후화 되었을 경우 :
구매처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인쇄된 이미지의 색이 틀어진 경우
카드의 앞쪽 또는 뒤쪽에 다른 색을 인쇄하거나 인쇄된 색이 전혀 다를 경우
- 카드의 규격이 맞지 않는 경우 :
규격에 맞는 카드로 교체 후 사용 바랍니다. (ISO CR80 (54mm x 86mm) 규격 사용).
- 카드의 표면이 고르지 않거나 불량한 경우 :
새로운 카드로 교체 바랍니다.
- 이송 및 인쇄 롤러에 이물질이 묻어 있을 경우 :
SMART Printer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하여 SMART Printer 전용 클리닝 킷으로 이물질을 제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프린터가 노후화 되었을 경우 :
구매처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카드의 앞 또는 뒤쪽의 인쇄된 이미지의 색이 상이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