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호퍼에서 카드가 진입을 못하는 경우
카드가 전혀 진입을 못하거나 자주 문제가 발생하면 다음과 같이 원인을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1. 카드의 규격이 맞지 않거나 불량인 경우 :
규격에 맞는 카드로 교체 후 사용 바랍니다 (ISO CR-80 card (54mm x 86mm) 규격 사용)
2. 프린터 호퍼의 카드 두께 조절 레버가 사용 카드와 다른 위치에 있는 경우 :
카드 두께 조절 레버 위치를 사용하는 카드의 두께와 같은 위치로 조절 하십시오.
3. 카드의 정렬이 불량할 경우 :
SMART Printer 사용자 매뉴얼 '카드 적재' 항목을 참조하여 카드를 정렬한 후 호퍼에 카드를 다시 넣어 주십시오.
4. 카드에 정전기나 습기가 있는 경우 :
카드에 있는 정전기나 습기를 제거해 주십시오.
리본이 프린터 이송 롤러 및 인쇄 롤러에 감겨서 이송 에러가 발생한 경우
탑 커버 오픈 후 프린터 전면 스위치를 이용하여 카드와 롤러에 감긴 리본을 제거 하십시오. 자주 문제가 발생하면 아래의 원인을 검토 바랍니다.
1. 카드의 규격이 맞지 않거나 불량인 경우 :
규격에 맞는 카드로 교체 후 사용 바랍니다. ( ISO CR-80 card (54mm x 86mm) 규격 사용)
2. 이송 및 인쇄 롤러에 이물질이 묻어 있을 경우 :
SMART Printer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하여 SMART Printer 전용 클리닝 킷으로 이물질을 제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프린터 인쇄 포지션 설정이 잘못되어 있는 경우 :
구매처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4. 정전기나 습기가 프린터의 동작 환경에 벗어난 경우 :
사용 환경을 프린터의 운용 환경 (동작 온도: 15~35℃ / 동작 습도: 35~70%)에 맞게 조치 바랍니다.
카드가 이송 중 에러가 나는 경우
먼저 프린터의 LCD화면에 표시되는 에러 내용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탑 커버 오픈 후 프린터 전면 스위치를 이용하여 카드를 제거하십시오.
자주 문제가 발생하면 아래의 원인을 검토 바랍니다.
1. 카드의 규격이 맞지 않거나 불량인 경우 :
규격에 맞는 카드로 교체 후 사용 바랍니다. (ISO CR-80 card (54mm x 86mm) 규격 사용)
2. 프린터의 설정이 틀어져 있는 경우 :
구매처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3. 프린터의 롤러에 이물질이 많이 낀 경우 :
SMART Printer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하여 SMART Printer 전용 클리닝 킷으로 이물질을 제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카드 표면에 이물질이 묻어 있는 경우 :
사용한 카드에 먼지나 다른 이물질이 묻어 있지 않는지 확인 바랍니다. 다른 카드로 교체하여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