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네틱 인코딩 에러가 발생할 경우
프린터 전원을 껏다가 다시 켜 주세요. 인코딩 과정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자주 문제가 발생하면 아래의 원인을 검토 바랍니다.
1. 마그네틱 헤드에 이물질이 묻어 있을 경우 :
SMART Printer 전용 클리닝 킷으로 이물질을 제거하여 주십시오.
2. 마그네틱 데이터를 전송하지 않았거나 잘못 전송했을 경우 :
프로그램과 드라이버의 설정을 확인하시고 트랙에 맞는 데이터를 전송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카드가 마그네틱 카드가 아닐 경우 또는 입력 방향이 잘못되었을 경우 :
카드를 교체하거나 입력 방향에 맞게 사용하십시오.
4. 카드의 마그네틱 띠가 불량일 경우 :
카드를 교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