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닫기

뉴스

새 소식

뉴스

SMART-70X 레이저 카드프린터 출시

페이지 정보

2018-11-19 11:30

본문

 

  

 

 

 

 

제품 성능향상 및 혁신적인 제품개발에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는 아이디피㈜에서 모듈 타입의새로운 ID 카드용 레이저 인그레이빙 모듈인 SMART-70X를 선보입니다.

 

SMART-70X는 풀 모듈 타입인 SMART-70의 또 하나의 새로운 ID 카드용 레이저 인그레이빙 모듈입니다. 아이디피의 SMART-70 시리즈에 정부기관, 내셔널 ID, 공항, 항만, 금융권 등의 높은 보안수준이 요구되는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레이저 인그레이빙 SMART-70X 모듈을 함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의 SMART-70 모듈을 사용 목적에 맞게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 되었으며, 또한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SMART-70X는 제품 내부에 인코딩 모듈(RF, IC, MS)를 장착할 수 있으며, CLI, MRZ, Tactile effect, Micro Text 등의 레이저만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High security features를 구현 할 수 있습니다. 

 

 

• 신제품 출시 일정

    - 출시일 : 2018 년 11월 19일

 

  

 

높은 보안수준이 요구되는 카드 발급환경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레이저 인그레이빙 제품인 SMART-70X을 통해 더 높은 생산성과 편리함을 제공할 것 입니다.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의 제품 개발 및 빠른 시장대응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아이디피(주)가 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P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사이트맵

ABOUT
HOW TO USE
PRODUCT
COMMUNITY
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