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닫기

CaseStudy

메디컬 센터 진료카드 발급환경 개선

본문

Background

최신 기술의 카드발급 시스템으로 전환.


보라매 병원은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2차 의료기관으로 우수한 전문 의료진으로 구성된 서울을 대표하는 병원입니다. 주요 대학병원에 버금가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서울 남서부권 지역의 종합병원으로 항상 많은 환자로 붐비는 의료기관 입니다.

이러한 보라매 병원 역시 환자 진료기록 및 빠른 병원 진료 서비스를 위해 병원진료카드 발급 시스템을 운용하고 있으나 발급 시스템의 노후화에 따라 발급환경의 효율성 저하 및 이용자의 불만이 높아졌습니다.
하루에도 수 많은 신규 환자에게 제공되는 진료카드 발급과정에서 계속되는 문제점이 생겨나고 있었습니다.

Solution

최첨단 카드프린터 및 발급 소프트웨어로의 교체.


병원은 효율적인 병원진료카드 발급 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하고자 하는 요구사항에 빠르고 안정적인 발급 능력이 검증된 아이디피㈜의 SMART-51 제품을 선택하였습니다.

이전 모델과 연동되어 사용 중이던 자체 발급 프로그램과의 연동 역시 새로운 제품과의 완벽한 호환성 유지를 위해 제품에 대한 직접 지원 및 사후 관리를 제공하였습니다.



Result & Benefit

빠른 업무처리 및 운영 만족도 향상

전체적인 카드 발급 시스템의 교체로 병원은 환자와 병원 관계자 모두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디피㈜ 카드프린터 솔루션을 통해 병원을 방문한 환자는 진료카드를 즉시 제공받고 병원에서 받게 되는 의료서비스 내역을 지속적으로 편리하게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병원 관계자 역시 환자에 대한 책임 있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TOP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사이트맵

ABOUT
HOW TO USE
PRODUCT
COMMUNITY
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