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닫기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카드 공급 목록

  1. 카드 호퍼에서 카드가 진입을 못하는 경우

    카드가 전혀 진입을 못하거나 자주 문제가 발생하면 다음과 같이 원인을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1. 카드의 규격이 맞지 않거나 불량인 경우 :

         규격에 맞는 카드로 교체 후 사용 바랍니다 (ISO CR-80 card (54mm x 86mm) 규격 사용)

     

    2. 프린터 호퍼의 카드 두께 조절 레버가 사용 카드와 다른 위치에 있는 경우 :

         카드 두께 조절 레버 위치를 사용하는 카드의 두께와 같은 위치로 조절 하십시오.

     

    3. 카드의 정렬이 불량할 경우 :

         SMART Printer 사용자 매뉴얼 '카드 적재' 항목을 참조하여 카드를 정렬한 후 호퍼에 카드를 다시 넣어 주십시오.

     

    4. 카드에 정전기나 습기가 있는 경우 :

         카드에 있는 정전기나 습기를 제거해 주십시오.

  2. 리본이 프린터 이송 롤러 및 인쇄 롤러에 감겨서 이송 에러가 발생한 경우

    탑 커버 오픈 후 프린터 전면 스위치를 이용하여 카드와 롤러에 감긴 리본을 제거 하십시오. 자주 문제가 발생하면 아래의 원인을 검토 바랍니다.


    1. 카드의 규격이 맞지 않거나 불량인 경우 :

         규격에 맞는 카드로 교체 후 사용 바랍니다. ( ISO CR-80 card (54mm x 86mm) 규격 사용)

     

    2. 이송 및 인쇄 롤러에 이물질이 묻어 있을 경우 :

         SMART Printer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하여 SMART Printer 전용 클리닝 킷으로 이물질을 제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프린터 인쇄 포지션 설정이 잘못되어 있는 경우 :

         구매처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4. 정전기나 습기가 프린터의 동작 환경에 벗어난 경우 :

         사용 환경을 프린터의 운용 환경 (동작 온도: 15~35℃ / 동작 습도: 35~70%)에 맞게 조치 바랍니다.

  3. 카드가 이송 중 에러가 나는 경우

    먼저 프린터의 LCD화면에 표시되는 에러 내용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탑 커버 오픈 후 프린터 전면 스위치를 이용하여 카드를 제거하십시오.

    자주 문제가 발생하면 아래의 원인을 검토 바랍니다.


    1. 카드의 규격이 맞지 않거나 불량인 경우 :

         규격에 맞는 카드로 교체 후 사용 바랍니다. (ISO CR-80 card (54mm x 86mm) 규격 사용)

     

    2. 프린터의 설정이 틀어져 있는 경우 :

         구매처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3. 프린터의 롤러에 이물질이 많이 낀 경우 :

         SMART Printer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하여 SMART Printer 전용 클리닝 킷으로 이물질을 제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카드 표면에 이물질이 묻어 있는 경우 :

         사용한 카드에 먼지나 다른 이물질이 묻어 있지 않는지 확인 바랍니다. 다른 카드로 교체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TOP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사이트맵

ABOUT
HOW TO USE
PRODUCT
COMMUNITY
SHOP